교육장동정 게시판을 제목, 등록일, 조회수로 구분한 표
제목 사랑애 올밥 나눔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및 나눔우수교 기념판 전달식
행사일자 조회수
0
내용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강서양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심금순)2019522()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지역 내 교육취약 학생의 조식(이하 올밥’)지원을 위하여 상호 협조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나눔우수교 기념판전달식을 개최하였다.

 

협약의 목적은 열악한 환경과 어려움에 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아침밥을 제공하여, 아침 결식으로 인한 정서 불안 및 건강한 성장에 저해되는 요인 해소로 건강한 신체와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에 기여하는 사랑 올밥제공사업지원 확대를 위해 협약기관 간 상호 협력하는데 있다.

    

강서구에 소재한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는 지역사회와의 나눔과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나눔 우수기관으로, 금번 업무협약(MOU)에서 8백만원의 올밥 기금을 전달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참여와 협력을 약속하였다.

 

서울 사랑의열매에서는 사랑 올밥제공사업기금 마련을 위한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교에 고마운 마음 담아 나눔우수교 기념판을 전달하여 훈훈한 행복 나눔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나눔우수학교는 지난 2년간 고 총 91개교가 참여한 가운데 11개교를 선정하였다.

 

강서양천교육지원청은 2019년도에사랑 올밥제공사업으로 관내 20개교, 267명의 학생들에게 154,990천원의 지원금으로 올밥을 제공할 계획이며, 아울러, 으로도 행복나눔에 동참할 우수한 지역기관을 발굴하여 어려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역기관과의 지속적인 연계·협력 네트워크 체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

Korea Open Government License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이(가) 창작한 사랑애 올밥 나눔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및 나눔우수교 기념판 전달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